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핫이슈

한소희 부부의세계

by 천천히 가는 티스토리 2020. 4. 1.
반응형

화제의 드라마에 화제의 여배우 한소희 부부의세계 입니다. 지금 코로나19 여파로 대부분 집에서 자가격리 및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에 더 많은분들이 드라마를 보신다고 하지만, 그만큼 화제성도 뛰어난거겠죠. 빠른 전개또한 고구마 없이 사이다 들이키기 충분하고, 더군다나 자극적인 소개에 탤런트 김희애까지 나오니 시청률은 이미 부부의 세계 드라마 나오기전 부터 어느정도 예견된거죠.

부부의세계는 JTBC에서 첫 방송을 한 금토드라마 인데요, 그 중에서 한소희 불륜녀 '여다경' 역으로 출연을 합니다, 극 중에서 여다경은 꿈도 목표도 없는 필라테스 강사로 도도한 아가씨 역을 맡았지만, 지선우의 진료실을 제 발로 찾아올만큼 당돌하고, 집요하게 지선우를 쫓는 역활로 등장을 합니다. 단 2회만에 시청률 10%에 가까운걸로 봐서 역시 화제의 주인공 김희애와 한소희가 있겠죠.

한소희 타투, 담배가 연관 검색어에 포함되어 있을만큼, 조금은 강렬한 이미지가 있는데요, 지금은 보이지 않는걸로 봐서는 레이저로 지운듯합니다. 여기서 한소희 프로필 잠시 알고 가볼까요?, 울산광역시 출신으로 울산여자고등학교가 최종 학력으로 나옵니다, 신장은 165cm 인데요 비율이 실제 키보다 훨씬 더 커보이게 하네요. 울산 출신 미인 여배우 트로이카죠, 김태희, 한채아 역시 울산출신입니다.

2016년 '샤이니' 뮤직비디오 "Tell me What To Do" 통해서 하게 되는데요, 그보다 먼저 리츠 크래커 모델 주인공이었다고 해요, 사실 그다지 광고는 신경은 안 쓰다가 어디서 봤지 하다 막상 찾아보니 아.. 그렇구나 하게 되는데요, 빨간 배경에 빨간 립스틱을 바르고 리츠 크래커 먹던 여성이었네요.

2017년 SK텔레콤 기어S3 광고 모델이기도 했고, '정용화'의 뮤직비디오 "여자여자해" 출연도 했으면 첫 드라마 데뷔작은 SBS "다시 만난 세계"입니다. 부부의 세계, 다시 만난세계 인데요, 참 세계를 좋아하나봐요.

MBC 드라마 '돈꽃"에도 출연을 했지만, 그다지 주목을 받지 못하다가, 2018년 tvN 백일의 낭군님에서 조금 주목을 받기 시작하죠. 이때 당시에 송혜교 + 한효주 + 아이린 = 한소희 였다고 했죠.

매해 꼭 드라마, 광고, 뮤직비디오 출연을 하다가 첫 고정예능 MBN '바다가 들린다'에 출연을 하게 되는데요, 바다가 들린다에서 예전 아르바이트를 했던 기억을 되살려 고기굽기와, 어둠속에서도 한손으로 핸드폰으로 라이트를 비추면서 요리를 하는 포스를 보여 주기도 했죠. 실제로 한소희는 고등학교 3학년 시절부터 서울로 올라와서 고깃집, 옷가게, 악세사리 가게와 호프집등에서 알바를 했다고 하네요.

단 2회만에 화제의 드라마 "이태원 클라스" 보다 더 높은 시청률인 부부의 세계 원작은 영국 BBC One 에서 방송된 '닥터 포스터'를 리메이크 한 작품이라고 합니다. 한국식으로 어떻게 풀어갈지가 궁금하고, 시간이 된다면 닥터 포스터를 먼저 보는 것도 좋을듯하죠.

지금까지 큰 주목은 받지 못하다가 단 2회에만 불륜녀로 부부의 세계에서 여다경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한소희 인데요. 벌써부터 많은분들이 "여다경 홀릭"에 빠질 정도로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서 볼 수 있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