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핫이슈

이연희 프로필

by 천천히 가는 티스토리 2020. 5. 21.
반응형

2001년 데뷔를 한 이후로 여태껏 스캔들 한번 없었던 배우 "이연희"가 깜짝 결혼발표를 하면서 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15일 이연희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이연희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됐으며 예비신랑은 비연예인이라고 밝혔는데요. 이연희 역시도 본인의 공식 팬카페에 자필편지를 통해 결혼소식을 전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스몰웨딩 형식으로 양가부모님과 가까운 친지들만 참석해서 간소하게 할 예정이라고 밝혔는데요. 이에 이연희 남편의 직업, 집안 등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으며 남자친구는 이연희보다 2살차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과거 한밤의 TV연예 인터뷰에서 좋은 사람만나면 결혼하고 싶고 기회가 된다면 빨리 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고 예능프로그램 스타킹 출연을 해서 공개구혼을 하기도 했었는데요 드디어 품절녀 반열에 오르게 됩니다.

이연희 프로필을 보면 1988년 2월26일 생으로 올해 나이 33세 입니다, 키가 172cm, 체중 54kg, 혈액혈은 B형이고 전라남도 해남군 출신이지만 성장은 한곳은 경기도 성남시로 알려져있는데요. 수내초등학교, 수내중학교, 분당중앙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최종 학력입니다.

첫 데뷔는 2001년 제2회 SM 청소년 베스트선발대회를 통해 SM연습생으로 발탁이 되면서 연예계에 진출을 하게 되는데요, 청순한 이미지와 빼어난 미모, 큰 키와 날씨한 몸매로 유명합니다. 학창시절부터 모태미녀로 연예인들 졸업사진이나 과거사진, 성형수술 논란이 전혀없는 모습입니다.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시절에 "소녀시대" 맴버들과 함께 생활을 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연습생 쇼케이스에서 배우로 진로를 결정하면서 소녀시대와 다른 행보를 걷게 됩니다. 아쉬운 점은 가끔씩 드라마에서 보여주는 춤실력이나, 노래 실력은 유투브를 통해서도 많이 나오고 있을만큼 노래 실력과 춤 실력을 더 쌓았다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많이 들기도 합니다.

이연희는 데뷔를 하면서 늘 연기력 발연기 논란에 휩싸였는데요. 2008년 에덴의 동쪽 출연당시 난 슬플때는 학춤을 춰, 아저씨 벌써 날 사랑하게 된 거니? 등 에덴의동쪽은 송승헌과 이연희, 연정훈, 이다해 출연 등으로 화제가 되서 오히려 이연희 발연기 논란이 더 거세지기도 했습니다.

논란을 받다가 2013년 4월 MBC 드라마 "구가의 서"에 특별출연을 하면서 당시 극중 이승기 생모의 젊은 시절을 연기하면서 연기력이 나아졌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는데요, 2013년 영화 결혼전야와 MBC드라마 미스코리아에 출연을 하면서 연기력을 칭찬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연기력 논란이 많이 사라지기도 했습니다.

2017년 SBS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 2017년 JTBC금토드라마 "더 패키지"를 통해 이전과는 다른 연기력으로 평가를 받기도 했는데요. 본인 역시도 연기력 논란이 있었던 것을 알고 있었는지 연기지도 선생님도 바꾸면서 노력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청아한 목소리에 빼어난 미모, 날씬한 몸매로 전업 가수도 아니면서 노래하는 영상이 많이 나올 정도로 노래 실력이 출중한데요. 아직까지 많은분들이 이연희는 가수로 데뷔를 했지만 연기자보다 더 높은 커리어를 쌓았을꺼라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오히려 연기와 노래를 같이 할 수 있는 뮤지컬 배우가 더 적합하다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을 정도입니다.

이연희는 자필편지를 통해 최근 힘든 상황을 겪고 계시는 많은분들을 생각하니 마음이 무겁다고 전하며 평소에 표현을 하지 못했지만 데뷔때부터 한결같이 응원해준 팬 분들께 감사하단 인사를 전하고 결혼 소식을 밝혔는데요, 결혼 후에도 좋은 배우로 행복한 사람으로 살아가면 결혼 후에도 연기활동을 계속 할꺼라는 말을 전했는데요. 결혼 후에도 활발한 활동으로 행복한 모습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

'실시간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우 김민규 프로필  (0) 2020.05.24
박세리 나이 결혼  (0) 2020.05.23
장윤정 프로필  (0) 2020.05.21
이효리 이상순 전속계약  (0) 2020.05.20
임채무 두리랜드 놀이공원  (0) 2020.05.19

댓글